콘텐츠로 건너뛰기

육아 필수템?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 써보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아기소프트의자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앉아 있을 공간을 찾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아실 거예요. 잠깐 한눈판 사이에 쿵! 하고 넘어질까 노심초사하는 마음, 저도 똑같이 겪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너무 만족했던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우리 아이 첫 의자, 왜 중요할까요?

    육아 필수템?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 써보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아기소프트의자

    아이가 혼자 앉기 시작하면서부터 엄마 아빠는 늘 걱정이죠. 푹신한 소파에 앉혀 놓아도 불안하고, 바닥에 앉히면 먼지 때문에 찝찝하고…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는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아이가 안정적으로 앉아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주는 디자인이라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부드러운 크림바닐라 색상, 인테리어 포인트로 딱!

    안전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 육아 필수템으로 추천!

    저희 집은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인테리어인데, 크림바닐라 색상의 아띠래빗 의자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촌스러운 캐릭터 그림이 아니라 은은한 색감이라 어떤 분위기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점이 좋았어요. 아이 방은 물론 거실에 둬도 예쁘답니다. 키즈/캐릭터 인테리어 컨셉에 딱 맞는 것은 물론이고, 모던한 스타일에도 포인트 가구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PVC 소재라서 안심, 튼튼함은 기본!

    안전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 육아 필수템으로 추천!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소재를 꼼꼼하게 따져봤는데요. 아띠래빗 의자는 PVC 소재로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겉면이 부드러워서 아이 피부에 직접 닿아도 자극이 없고, 오염에도 강해서 물티슈로 슥 닦아주면 관리가 끝! 아이가 과자를 먹다가 흘려도, 크레파스로 낙서를 해도 걱정 없어요.

    570 x 480 x 350 mm 사이즈,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편안함

    의자 사이즈가 너무 크거나 작으면 아이가 불편해할 수 있는데, 아띠래빗 의자는 570 x 480 x 350 mm로 아이에게 딱 맞는 사이즈였어요. 아이가 앉았을 때 안정감 있게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랄까요? 편안하게 앉아서 책을 보거나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 아이는 의자에 앉아서 그림 그리는 걸 제일 좋아해요.

    아쉬운 점: 고정 벨트가 없어요

    물론 완벽한 제품은 없겠죠?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는 고정 벨트가 없다는 점이 약간 아쉬웠어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은 의자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아기들에게는 보호자의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 아이는 이제 어느 정도 혼자 앉아 있을 수 있어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어요.

    수리용 패치 세트, 오래오래 사용하세요!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긁히거나 찢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수리용 패치 세트가 함께 들어 있어서 안심이었어요. 혹시라도 의자에 흠집이 생기면 패치를 붙여서 간단하게 수리할 수 있답니다. 덕분에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를 추천합니다!

    • 혼자 앉기 시작한 아이를 위해 안전하고 편안한 의자를 찾고 계신 분
    • 아이 방이나 거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 싶으신 분
    • 오염에 강하고 관리가 쉬운 유아용 의자를 찾고 계신 분
    •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유아용 의자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는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의 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효자템이라고 생각해요.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겠죠?

     

    육아 필수템? 아띠래빗 유아용 소프트 의자, 써보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아기소프트의자